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홈케어]

FAQ

[ ]서비스 신청 후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

상품을 잘못 주문 하지 않은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홈케어 서비스 후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케어로 인해 문제 발생한 경우, 3개월 이내 연락주시면 무상 A/S 보증을 해드립니다.

(케어 기준일 3개월 이후 불가)  

[ ]홈케어 서비스 후 청소가 마음에 안드는 경우?

네. 휴렉 홈케어는 24시간 이내 불만족 접수 시 100% 재방문 완벽 케어 해드립니다.

[ ]홈케어 서비스 주문 신청 후 취소할 수 있나요?

홈케어 매니저 방문 일 기준으로 3일 전까지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예약일 기준 24시간 이내 서비스 취소 및 일정 변경 시 위약금 10% 발생됩니다




 

[ ]홈케어 서비스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서비스별로 소요시간 보통 1~2시간 정도 걸리나 제품 오염도나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홈케어 서비스 주문방법을 알려주세요?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하면 상품 주문이 완료되며,  해피콜 진행 후 홈케어 매니저와 일정을 상의 하십시요. 


오늘 하루 그만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