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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히어로 ]처리 완료까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처리 시간은 투입된 음식물의 양과 종류,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많이 발생합니다.

평균적으로 약 3~8시간 정도 작동 되나, 

최장 시간 1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히어로 ]제품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의 내/외부의 세척이 필요할 경우, 

휴렉 콜 센터를 통해 A/S 세척 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제품 세척의 경우 유상 처리 비용이 발생 됩니다.

[ 히어로 ]제품은 어디에 설치해야 하나요?

필터를 통하여 배출되는 수증기로 인한 물 맺힘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벽면에서 20~30cm, 필터 상단으로부터 

60cm 이상 확보된 곳에 설치해 주세요.

[ 히어로 ]제품의 구성 부품(소모품)을 별도 구매할 수 있나요?

필터는 상단 우측 온라인샵 기타 소모품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외 분리형 커버 등은

휴렉 대표전화 1544-7738,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휴렉을 통해

별도 구매 가능하십니다.

[ 히어로 ]자연분해 거름망을 투입해도 되나요?

시중에 판매 되는 자연 분해 거름 망의 경우,

고온 건조 되는 처리 과정 중 딱딱하게 굳는 현상이 발생 되어 

이물질 감지 등의 에러가 발생 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히어로 ]여름철에 벌레가 꼬이지 않나요?

휴렉 히어로의 경우 처리 작동 시 건조통 내부의 온도는 

고온으로 자동적으로 멸균 처리 되며, 

대기 모드 상태에서 음식물을 보관할 경우 

공기 순환 팬이 작동하므로 습기를 방지하여 벌레 발생을 방지합니다.


※ 단, 음식물을 1주일 이상 보관 시 음식물 종류 또는 

   투입 시 상태에 따라 부패 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 여름철의 경우 음식물을 너무 오래 보관하지 마시고 

    2~3일 주기로 작동을 권장 드립니다.

[ 히어로 ]건조통 코팅이 너무 빨리 닳는 것 같아요.

투입 된 음식물 중 딱딱한 것이나, 

날카로운 음식물이 다량 투입 되었을 때 건조통 코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음식물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럴 경우 어느 정도의 기름기가 포함 된 음식물을 함께 투입할 경우

윤활 작용으로 벗겨짐이 덜할 수 있습니다. 


※ 휴렉 히어로 건조통 코팅의 경우 60%까지 벗겨지더라도 

건조 기능 자체에 영향이 없도록 설계되어 있지만 다량으로 

벗겨졌을 경우에는 음식물이 자주 눌러 붙을 수 있으므로 

휴렉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 ---> 건조통 판매

[ 히어로 ]건조통에 있는 회전날개와 커팅브라켓의 코팅이 벗겨집니다.

건조통 중앙에 설치되어 회전하면서 음식물을 교반 해주는 

부품을 블레이드라고 하며 양쪽 벽에 고정되어 음식물을 잘라주고 

분쇄해주는 브라켓을 커팅브라켓이라고합니다. 


이 부품들은 날카롭고 단단한음식물들을 교반(섞고 뒤집고)하고, 

잘라주고, 분쇄 해주는 부품으로 날카롭고 단단한 음식물에 의해 

코팅이 벗겨집니다. 


코팅이 벗겨지는것을 대비하여 커팅은 스텐 재질로 되어 있으며, 

블레이드는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 안전하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히어로 ]건조통이 안 들어가요. 불량인가요?

건조통이 제품 내 안착이 안될 경우 먼저 위치에 맞게 

건조통이 삽입되었는지 확인 후 건조통의 손잡이를 잡고 

좌/우로 끄떡거리면 자동으로 "덜컥"하며서 삽입됩니다. 


안 될 경우 손잡이를 잡고 건조통을 회전 시키면 자리를 잡아줍니다. 

이때 끄떡거리면 안착 됩니다.

[ 히어로 ]건조통과 제품이 결합되는 부분에 노란 기름이 묻어있어요

노란 기름의 경우 구리스 용액으로, 

음식물 처리 과정 중 발생될 수 있는 마찰 소음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 히어로 ]건조통 코팅은 A/S가 되나요?

건조통의 경우 소모성 제품으로 코팅 A/S가 불가 하오니

신규 건조통을 구매해 주시길 바랍니다. 


휴렉 홈페이지  상단 우측 온라인샵 기타 소모품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 히어로 ]필터하부 저수조의 물기 제거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휴렉 히어로는 주기를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DH, SC MODEL은 자동으로 필터 하부 저수조의 물을 제품 전면의 

물통으로 자동으로 비워줍니다. 


SD MODEL의 경우 저수조에 물이 가득 차서 비울 때가 되면 

센서가 감지하여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음 소거 표시에 붉은색 LED가 깜빡거리면 저수조의 물을 비우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수조 물 비우는 방법 : 사용 설명서 참조 겨울 철의 경우 

제품 내/외부의 온도 차로 인해 제품 내부에 물이 찰 수 있으니 

유의하여 관리해 주시길 바랍니다.

[ 히어로 ]필터의 교체 주기(수명)는 어떻게 되나요?

주 2~3회 사용 기준 약 3~4개월입니다. 

단, 투입되는 음식물의 종류 및 양에 따라 

필터 수명 주기는 상이합니다. 


※ 약간의 음식 조리 하는 냄새는 필터 상태 양호하며 

   시큼하고 악취가 날 때는 필터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 히어로 ]히어로 필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휴렉 히어로 필터의 경우 별도의 정해진 유효 기간은 없으나, 

필터 보관 시 보호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은 채 

습기가 차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시길 바랍니다.

[ 히어로 ]필터를 교체 했는데도 냄새가 나요

필터를 교환 한지 기일이 많이 지나지 않았음에도 

냄새가 발생 된다면, 


1) 먼저 장착 전 필터 하부의 스티커를 제거하신 후 

   올바르게 장착 하였는지? --->  스티커 제거 및 필터 재 삽입 


2) 필터가 완전히 밀착되게 삽입되었는지? ---> 밀착 삽입 


3) 필터 장착 시 필터 하부 패킹이 밀리거나, 말리거나, 

   손상되지 않았는지? ---> 패킹 구매 및 콜 센터 문의 


4) 제품 뒷 쪽 저수조의 밸브가 열렸는지? ---> 밸브 잠금 


5) 도어를 열었을 때 오른쪽 배습팬 흡입구 그릴 안으로 음식물이 

   넘쳐서 오염되었는지? ---> 콜 센터 문의 


6) 필터 삽입부 하단에 냄새가 베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젖은 수건으로 제거


7) 제품 전면의 응축수통 커버가 열렸는지.---> 커버를 닫아주세요. 


8) 응축수통을 빼낸 후 응축수 보관 상자 우측 밸브에 

   응축수가 흘러 내려 있거나 응축수가 바닥에 고여 있을 경우 

    ---> 젖은 수건(물기를 꼭 짠 수건)으로 주위를 청소해 주세요 



※ 필터 장착 방법에도 문제가 없다면, 제품 기기 내부로 

   음식물이 유입되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경우 휴렉 콜센터 1544-7738로 통해  

   A/S 접수 상담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히어로 ]음식물 처리시 제품에서 냄새가 나요.

처리 시 냄새가 발생 될 경우, 

필터의 수명 주기가 도래하여 발생될 수 있으니 

필터를 교체 후 사용해 주세요. 


※ 한 가지 특성의 음식물(전분/당분/기름기)을 많이 처리 하실 때 

   필터의 수명 주기가 평균 수명 주기보다 단축 될 수 있습니다. 


※ 액젓,간장,식초,홍어 회 등 삭힌 음식이나 발효된 음식은 

   필터를 통과해도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 히어로 ]수증기가 너무 많이 올라와요.

휴렉 히어로는 투입 된 음식물의 수분기를 빨아들여 

고온 건조 시킴으로써, 

필터의 여과 과정을 거쳐 수증기로 수분을 배출해 내기 때문에 

건조 과정 중 수증기가 배출 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특히 겨울 철에는 온도 차에 의해 수증기가 많이 배출되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 수분기를 모두 빨아 들였을 경우 더 이상 배출되지 않으며, 

필터 배출구에서 나오는 수중기는 인체에 무해합니다. 


※ 수증기가 나올 때는 뜨거우니 신체 접촉을 피해주세요

[ 히어로 ]음성 안내를 해제하고 싶어요.

"음소거"버튼을 눌러 "음소거" LED에 불이 들어오게 해주세요. 


※ 음성 안내 기능의 경우 볼륨 조절은 불가 합니다.

[ 히어로 ]음성 안내가 갑자기 안들려요

"음소거"버튼 LED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불이 들어와 있으면 음성 안내가 소거 된 상태입니다. 

"음소거"버튼을 눌러 "음소거" LED에 불을 OFF해주세요. 


※ 음성 안내 기능의 경우 볼륨 조절은 불가 합니다.

[ 히어로 ]건조 통은 어떻게 버려야 하나요?

휴렉 히어로 건조 통의 경우 고철 분류로 

분리 배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 정확한 구분은 통과 임펠러는 알루미늄이고 컷팅브라켓과 

볼트,샤프트는 스탠(SUS)입니다 

분리가 어렵기 때문에 고철로 버려야 함.

[ 히어로 ]처리 된 결과물은 일반 쓰레기로 버려도 되나요?

처리된 결과물은 따로 모아서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분리하여 배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Tip. 가루로 처리 된 부산물은 부피가 줄고, 냄새도 적으므로 

저장 통을 마련해 두었다가 한 달에 한번만 배출해 주셔도 됩니다.


※ 완전 건조 처리 된 결과물이나, 현행 법 상 건조 처리 된 결과물도 

음식물 쓰레기로 분류 됩니다. 


※ 뚜껑이 없는 저장 통에 결과물을 저장 할 경우 

습기 등에 의해서 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뚜껑이 있는 저장 통을 사용해 주세요.

[ 히어로 ]제품 뚜껑(분리형커버)을 손 세척해도 되나요?

제품의 분리 형 뚜껑의 경우, 흐르는 물에 손 세척이 가능합니다. 

단, 세척 후 완전 건조 된 상태에서의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 끼울 때 팩킹이 분리 형 커버 프레임에 정확히 끼워진 후 

양쪽 구멍에 맞춰 끝까지 눌러서 장착해 주세요.

[ 히어로 ]휴렉히어로 자동세척(세척모드)은 어떻게 하나요?

휴렉 히어로 자동 세척 방법 (사용 설명서 참조) 


1) 건조 통 내부에 반 정도 가량의 물을 넣어 주신 후, 

뚜껑을 닫고 세척 모드 버튼을 선택한 후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자동 세척은 1시간 동안 진행 되며, 고온으로 물을 가열 하여 

음식물을 불려 낸 뒤 건조 통 임펠라를 작동 시켜 이물질을 

제거해 냅니다. 


3) 자동 세척이 완료된 후, 열을 충분히 식힌 후 처리 된 내용물을 

제거해 주세요.

※ 건조 통 임펠라 사이에 결과물이 뭉쳐서 굳어 있다면, 

뜨거운 물에 충분히 불린 뒤 세척해 주시면 쉽게 떨어집니다.

[ 히어로 ]건조통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건조 통 세척의 경우 상황에 따라 세척 모드를 통한 

자동 세척과 손 세척 모두 가능합니다. 


손 세척 : 건조 통의 내부/외부의 간단한 세척이 필요할 경우 

손 세척을 권장 드립니다. 

※세척 후 완전 건조 시킨 후 장착해 주세요 


자동 세척 : 음식물 처리 후 건조 통 내부에 끼인 이물질을 처리하기 

어려울 경우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 건조 통 세척 시 철 수세미와 같은 코팅에 무리 갈 수 있는 

세척 방법은 지양해 주시고, 건조 통에 물을 채워 불린 상태로 

청소 하시면 보다 손 쉽게 세척이 가능해 집니다.

[ 히어로 ]제품 사용시 소음이 크게 들려요!

1) 제품 사용 시 배기팬이 음식물의 냄새를 빨아들이는 소리(윙~)가 

   들릴 수 있습니다. 


2) 건조통 내부의 블레이드(임펠러) 모터가 

    정.역 회전하는 소리(도르륵~)가 들릴 수 있습니다. 


3) 투입 된 음식물들이 고온 건조 되며, 전분류/당분류와 같은 

   특성 성분의 음식물들이 과다 투입 되었을 경우, 

   건조 되며 굳어진 음식물들을 처리하는 과정 중

   (드르륵~,딱딱~) 간헐적인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히어로 ]제품 사용시 소음이 발생 되나요?

휴렉 히어로를 작동 시켰을 경우 

냉장고 가동 소음과 비슷한 수준으로 발생 됩니다.

[ 히어로 ]음식물쓰레기 처리 용량이 어떻게 되나요?

1회 처리 시 최대 4.3L까지 처리 가능 하며, 

적정 처리 용량은 2~3kg입니다.


(적정 처리 용량은 건조통 안쪽 표시 선 까지 입니다.)

[ 히어로 ]제품 사용시 전기료는 얼마나 나오나요?

음식의 양, 종류,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나 

대략 월300~400kwh의 전기를 사용하는 가정 기준으로 

누진세를 적용하여 약 \3,000 ~ \5,000원 내외 입니다. 


※ 주택 용 전력 (저압) 누진세 적용 기준(201kW~400kW 사용 시) 


※ 음식물의 투입되는 양, 종류, 수분 함량,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히어로 ]전원코드를 항상 연결해 놓아야 하나요?

휴렉 히어로에 음식물을 보관 하실 때는 

전원을 켜놓으셔야 합니다. 

전원이 연결된 상태에서 휴렉 히어로 보관 모드가 작동되며, 

공기 순환 기능을 통해 보관 된 음식물의 냄새를 잡아주며, 

일정 기간 동안 부패를 방지해 줍니다. 


※ 전원을 켜놓은 대기 상태 에서 전기 소모량은 

   월 2kWh 내외로 전기료 부담이 없습니다. 

   (약 200~500원 내외) 


※ 건조통 내부에 음식물이 없는 상태에서 장기간 집을 비우실 때는 

   전원 코드를 빼놓으셔도 됩니다. 


※ 음식물이 있는 상태에서 전원 코드를 빼면 냄새와 부패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히어로 ]제품 작동은 어떻게 하나요?

전원 코드 연결 후 음식물을 넣은 후 도어를 닫고 

시작 버튼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건조-분쇄-식힘' 

순으로 처리됩니다


※ 도어가 잠김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전원이 깜빡이며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 각 모드(기능)별 자세한 동작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 히어로 ]음식물이 굳어서 떨어지지 않아요

처리 결과물이 건조통 내 굳어 이물질 제거가 어려울 경우 

세척 모드를 이용하여 자동 세척 기능을 권장 드립니다. 


휴렉 히어로 자동 세척 방법 (사용 설명서 참조


1) 건조통 내부에 반 정도 가량의 물을 넣어 주신 후, 뚜껑을 닫고 

   세척 모드 버튼을 선택한 후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자동 세척은 1시간 동안 진행 되며, 고온으로 물을 가열 하여 

   음식물을 불려 낸 뒤  건조통 임펠라를 작동 시켜 

   이물질을 제거해 냅니다. 


3) 자동 세척이 완료된 후, 열을 충분히 식힌 후 처리 된 내용물을 

   제거해 주세요. 



※ 건조통 임펠라 사이에 결과물이 뭉쳐서 굳어 있다면, 뜨거운 물에 

   충분히 불린 뒤 세척해 주시면 쉽게 떨어집니다. 


 

[ 히어로 ]건조가 안돼요.

사용 중 건조가 덜 되었을 경우 전원 버튼을 한번 더 작동하여 처리해 주세요. 

필터 수명이 도래하였을 경우, 건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교환 기일을 확인해 주세요. 


※ 동작 중에 도어를 열고 음식물을 추가 투입하면 처음부터 다시 동작 하는게 아니라 

식힘으로 전환되어 동작되면 이럴경우 시작버튼을 다시 눌러주시면 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지 않을 경우 식힘으로 진행되어 건조 되지 않습니다. 


※ 건조가 안되는 현상이 지속된다면, 휴렉 콜센터 1544-773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히어로 ]처리 결과물이 뭉쳐져서 건조통 바닥에 눌러 붙었어요!

휴렉 히어로는 음식물의 수분기를 고온 건조 시키며 처리하므로, 

전분류/당분류/기름기 많은 음식물이 과다 투입 되었을 경우, 

고온으로 가열되며 건조통에 눌러 붙거나 굳어질 수 있습니다. 

해당 성분들을 처리하고자 하실 때에는, 다른 종류의 잔반들과 뒤섞어 처리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건조통에 달라붙은 결과물을 처리하기 힘들 경우, 

휴렉 히어로의 세척 모드를 선택하여 자동 세척 기능을 사용해 주세요(사용자 가이드 참조)

[ 히어로 ]처리 결과물의 형태가 음식물마다 다른가요?

휴렉 히어로는 투입 된 음식물 종류에 따라 형태가 다르게 나타나며, 

결과물이 항상 가루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 생야채류 : 시리얼 크기의 결과물 

- 생선류 및 익은 야채류 : 고운 가루 형태의 결과물 

- 전분류(밥류) : 덩어리 형태의 결과물 

- 섬유질이 많거나 질긴 음식 : 각기 다른 형태의 결과물 


※ 고기류만 넣었을 경우 색상은 어두운 갈색이고 기름은 증발이 안되기 때문에 건조통에 남아있습니다. 일반 음식물과 섞어서 동작하면 처리됩니다.

[ 히어로 ]넣지 말아야 할 음식은 무엇인가요?

음식물에서 나오는 쓰레기 중, 일반쓰레기로 분류되는 

일부 채소, 과일류, 곡류, 육류, 어패류 등은 일반쓰레기로 버려주세요. 


과일류(과일 씨앗, 딱딱한 껍데기) / 육류(소,돼지,닭 등의 털과 뼈다귀) / 

어패류(조개 껍데기, 생선뼈) / 알껍질 / 찌꺼기(티백,한약 찌꺼기) 


※휴렉히어로는 약한 뼈까지 처리가 가능 하지만, 딱딱한 물질을 처리할 경우 

건조통 코팅이 벗겨지거나, 제품 수명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 음식물쓰레기 분류표-사용설명서 참조

[ 히어로 ]절전모드는 무엇인가요?

[절전모드 : 제품의 전원 버튼이 자동으로 소등 점멸 된 상태]

절전모드는 휴렉 히어로의 전력에 대한 절전을 시행하는 시스템입니다. 보관모드 전에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 히어로 ]보관모드 작동방법

1) 전원 코드 연결 후 도어를 열고 음식물을 담은 후 제품을 동작 시키지 않을 때 자동으로 보관 모드 동작

 

2) 건조가 완료되고 음식물 처리 동작을 완료 하였을 때


 ※보관 모드 작동은 반드시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만 작동 됩니다

[ 히어로 ]보관모드는 무엇인가요?

[보관모드 : 제품의 전원 버튼이 미등으로 점등 된 상태] 

보관모드는 제품의 대기 모드에서 음식물을 적정선까지 보관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건조통 내부의 임펠러가 간헐적으로 돌아가면서, 장시간 음식물의 부패 및 냄새가 발생되지 않도록 해주는 자연 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 히어로 ]제품 사용시 딱딱 거리는 소리가 들려요!

처리과정 중 식힘단계에서 발생 되는 딱딱 거리는 소음은, 처리 결과물이 고운 가루 형태가 아닌 전분/당분 성분(과일류,밥 등)의 많은 투입으로, 

시리얼 형태의 굵은 처리 결과물 형태가 되었을 때 건조통 내 블레이드(임펠라)가 회전되며 발생되는 소음입니다.

 ※딱딱 거리는 소리가 계속 발생 될 경우 뚜껑을 열어 결과물이 뭉쳐있는지 확인하고 제거해 주세요.

[ 히어로 ]동작 중 추가 음식물을 투입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도어를 열면 식힘모드로 넘어가고, 재 실행시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 히어로 ]응축수통에 물이 가득차면 제품동작이 되나요?

응축수통에는 2개의 수위감지 센서가 있습니다. 

하부센서 는 최저 응축수를 감지하며 시작전 최저 응축수 이상이면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응축수 통을 비우고 시작하도록 하였습니다. 

상부센서 는 최고 응축수를 감지하며 동작중에 최고응축수를 감지하게 되면 

동작을 중지하고 알람을 표시 해주게 되며 응축통의 응축수를 비우고 다시 장착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히어로 ]사업장에서 사용해도 되나요?

휴렉 히어로는 가정용 제품입니다.

[ 히어로 ]품질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지니 ]휴렉 음식물처리기는 어떤 인증을 받았나요?

상하수도 협회 인증 (이전 환경부인증), KC전기인증을 받은 정상적인 합법 제품 입니다.

[ 지니 ]휴렉 음식물처리기 주문 후 설치 기간이 어느 정도 되나요?

설치 접수 후 휴렉 매니저가 방문시까지 약 2~4일정도 소요됩니다.

[ 지니 ]휴렉 음식물처리기의 A/S 기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무상 A/S 1년을 보증합니다. 제품 결함 일 경우 본사에서 무상으로 A/S를 해드리며, 소비자 과실은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소비자 부담이 됩니다. 

[ 지니 ]이사갈 때 이전 설치 및 명의 변경 가능한가요?

네. 이전 설치 가능하며, 이전 설치 비용 110,000원이 부과 됩니다. 또한 명의 변경을 원하시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 지니 ]전국 설치 및 도서 산간 지역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지역과 상관 없이 대부분 설치가 가능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지니 ]렌탈 약정 계약 중 일시불 완납이 가능한가요?

네. 언제든 고객님이 원하시면 가능합니다.

[ 지니 ]휴렉 음식물처리기의 월 전기세, 수도세는 얼마 정도 나오나요?

전기세, 수도세 포함 월 평균 1,000원 이하 발생합니다.

[ 지니 ]휴렉 음식물처리기는 어디서 만들어지나요?

전 부품 국내 생산되는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 홈케어 ]홈케어 서비스 주문방법을 알려주세요?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하면 상품 주문이 완료되며, 해피콜 진행 후 홈케어 매니저와 일정을 상의 하십시요. 

[ 홈케어 ]홈케어 서비스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서비스별로 소요시간 보통 1~2시간 정도 걸리나 제품 오염도나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홈케어 ]홈케어 서비스 주문 신청 후 취소할 수 있나요?

홈케어 매니저 방문 일 기준으로 3일 전까지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예약일 기준 24시간 이내 서비스 취소 및 일정 변경 시 위약금 10% 발생됩니다

 

[ 홈케어 ]홈케어 서비스 후 청소가 마음에 안드는 경우?

네. 휴렉 홈케어는 24시간 이내 불만족 접수 시 100% 재방문 완벽 케어 해드립니다.

[ 홈케어 ]홈케어 서비스 후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케어로 인해 문제 발생한 경우, 3개월 이내 연락 주시면 무상 A/S 보증을 해드립니다.

(케어 기준일 3개월 이후 불가)  

 

[ 홈케어 ]서비스 신청 후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

상품을 잘못 주문 하지 않은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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