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휴렉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터를 교체 했는데도 냄새가 나요
작성자 휴렉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1-06-30 조회수 243

필터를 교환 한지 기일이 많이 지나지 않았음에도 

냄새가 발생 된다면, 


1) 먼저 장착 전 필터 하부의 스티커를 제거하신 후 

   올바르게 장착 하였는지? --->  스티커 제거 및 필터 재 삽입 


2) 필터가 완전히 밀착되게 삽입되었는지? ---> 밀착 삽입 


3) 필터 장착 시 필터 하부 패킹이 밀리거나, 말리거나, 

   손상되지 않았는지? ---> 패킹 구매 및 콜 센터 문의 


4) 제품 뒷 쪽 저수조의 밸브가 열렸는지? ---> 밸브 잠금 


5) 도어를 열었을 때 오른쪽 배습팬 흡입구 그릴 안으로 음식물이 

   넘쳐서 오염되었는지? ---> 콜 센터 문의 


6) 필터 삽입부 하단에 냄새가 베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젖은 수건으로 제거


7) 제품 전면의 응축수통 커버가 열렸는지.---> 커버를 닫아주세요. 


8) 응축수통을 빼낸 후 응축수 보관 상자 우측 밸브에 

   응축수가 흘러 내려 있거나 응축수가 바닥에 고여 있을 경우 

    ---> 젖은 수건(물기를 꼭 짠 수건)으로 주위를 청소해 주세요 



※ 필터 장착 방법에도 문제가 없다면, 제품 기기 내부로 

   음식물이 유입되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경우 휴렉 콜센터 1544-7738로 통해  

   A/S 접수 상담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