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룸

뉴스룸

휴렉 언론보도 자료 및 홍보 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세탁기청소, 완전분해청소 후 고장 등 문제없는 업체 선택해야
작성자 휴렉 (ip:)
  • 작성일 2020-02-12 10:05: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
평점 0점






어느 집이나 옷부터 수건, 이불까지 세탁기를 이용해 매일 빨래를 하는데,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은 하루에도 2~3번 이상 돌리기도 한다. 그만큼 우리 실생활에서 없어선 안될 가전제품으로 더러워진 옷, 수건 등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도 세탁기 사용을 멈출 수 없는데, 일부는 세탁기가 얼어 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때 기회를 삼아 세탁기 분해청소를 받는 소비자도 적지 않다. 세탁기 속 곰팡이, 세제찌꺼기 등 오염된 깊숙한 곳을 깨끗하게 케어 받으면서 얼어 있던 세탁기 문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최근 몇 년 사이 세탁기 분해청소의 관심은 계절과 상관없이 급증하고 있는데, 관련 크고 작은 업체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얼마나 꼼꼼히 제대로 세척해주는지, 세탁기를 분해하고 세척 후 다시 조립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장에 대한 우려도 적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휴렉(HULEC) 관계자는 “세탁기도 복잡한 구조를 가진 고가의 가전제품으로, 전문교육을 받지 않은 전문가에게 맡길 경우 고장이 발생할 수 있고, 고장시 책임을 지지 않는 업체들도 많다. 때문에 어느 업체에 맡겨도 생길 수 있는 상황인 만큼 A/S 보장여부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으며, 전문장비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세척해주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세탁기도 삼성, 엘지 등 브랜드도 다양하고 드럼, 통돌이 등 종류 그리고 용량이나 기능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인지 업체를 신중히 따져볼 필요도 있다”며, “가족들이 입고, 덮고, 만지는 옷과 속옷, 수건 등을 돌리는 만큼 완전분해를 기본으로 전문장비로 세탁기 통세척을 포함 고무패킹 등 전체적인 내부 세척, 살균을 해야 비로소 제대로 된 세탁기청소를 끝냈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휴렉은 전국 70개지점을 둔 세탁기청소 외 에어컨청소, 침대 매트리스청소 등 전문으로 하는 대표적인 업체로, 전문교육을 모두 이수한 홈케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서 체계적인 완벽케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3개월까지 무상A/S 보증을 해주고 있다.
 
최근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0 한
현재 휴렉은 1급 방사선 발암물질로 꾸준히 이슈가 되고 있는 라돈에 대해 1회 무료측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매트리스청소 등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홈케어서비스 부분으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소비자 2만여 명의 엄마, 아빠들이 뽑은 브랜드 BBKI에서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홈케어서비스 구매시 함께 진행되는 서비스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뉴스브라이트(http://newsbrite.net/13335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