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룸

뉴스룸

휴렉 언론보도 자료 및 홍보 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곰팡이 박테리아 고민, 세탁기청소 완전분해로 해결
작성자 휴렉 (ip:)
  • 작성일 2019-09-05 14:56: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7
평점 0점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우리가 매일 입는 속옷, 샤워 후 사용하는 수건 등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매일 세탁기를 사용해서 빨래를 해결한다. 목적은 오염된 빨래를 다시 깨끗하게 만드는데 있지만, 실상은 물과 항상 만나는 세탁기는 곰팡이와 박테리아에 더욱 취약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 



세탁기 내부 오염은 변기만큼이나 심각한 경우도 많은데 이런 상태로 빨래를 하게 되면 옷과 수건 등을 통해 피부에 접촉하면서 알레르기 질환이나 피부 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런 문제는 완전분해를 통한 세탁기청소로 완벽히 해결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전국 70개 지점망 구축을 통해 체계적인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렉(HULEC)을 꼽을 수 있다.

 


세탁기청소는 물론 에어컨청소, 침대 매트리스청소, 냉장고청소, 후드청소, 비데청소 등 홈케어서비스 뿐 아니라 방역서비스, 라돈 정밀측정, 생활시공서비스까지 가정에서 필요한 종합적인 전문 케어를 진행한다. 


휴렉은 타 업체와 차별성을 두고 드럼, 통돌이, 아기전용, 빌트인, 트윈워시 등 모든 종류의 세탁기청소를 완전분해를 기본으로 꼼꼼히 세척, 살균, 향균 과정을 통한 완벽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고가의 가전제품인 만큼 고장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무상A/S보증도 3개월까지 실시한다. . 

휴렉 홈케어서비스는 전문교육을 모두 이수한 오랜 경력의 매니저들이 직접 방문해 완벽 케어를 진행한다.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이지 않는 틈이나 깊숙한 구석까지 꼼꼼한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런 체계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근 실제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2017,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고 소비자 2만여 명의 엄마, 아빠들이 뽑은 브랜드 BBKI에서도 2018, 2018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여기에 국내 동일업계 최초로 서울시에서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하는 하이서울브랜드와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업체이다. 

현재 휴렉은 세탁기청소와 함께 1급 방사선 발암물질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라돈에 대해 무료측정을 1회 제공하고 있어 깨끗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일간투데이(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602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