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자주묻는질문 [홈케어]

자주묻는질문 [홈케어]

홈케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홈케어 서비스 후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작성자 휴렉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1-06-29 조회수 107

케어로 인해 문제 발생한 경우, 3개월 이내 연락주시면 무상 A/S 보증을 해드립니다.

(케어 기준일 3개월 이후 불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 그만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