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뉴스룸

뉴스룸

휴렉 언론보도 자료 및 홍보 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 '음식물처리기' 신형 론칭
작성자 휴렉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9-11-06 조회수 825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HULEC)이 기존 제품에서 보완 및 업그레이드된 신형 `휴렉 음식물처리기` 상품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형 `휴렉 음식물처리기`는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렌탈 상품으로, 매일 가정에서 나오는 악취와 오염, 벌레꼬임을 유발하는 음식물 쓰레기를 분쇄와 분해를 통해 100% 완벽하게 해결해준다.



신형에는 등록 및 출원된 4가지 특허가 적용되었으며, 주요 특징으로는 사용하면서 이물질이 들어가고 음식물쓰레기분쇄기 내부가 노출되는 등 염려 없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3점 마그네틱의 뚜껑 방식이 적용되었으며, 2way 분리배출 시스템을 통해 세제와 락스, 기름 등 생활 오수의 별도 전용 배수로가 있어 음식물쓰레기 분쇄 시 배출과 확실히 구분 및 사용이 가능해 미생물에 영향없이 완전한 분해 및 소멸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이나 출장 등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외출모드로 전환되는 기능이 들어가 있으며, 일부 특허를 받은 타공망 물 잠김을 통해 이전보다 더욱 뛰어난 냄새차단 효과를 보여준다. 음식물분쇄기 사용 방법도 간단히 음식물쓰레기를 넣고 뚜껑을 닫으면 자동으로 분쇄 및 이동 후 분해가 이뤄지기 때문에 이후 따로 신경 쓸 부분이 전혀 없다.

특히 싱크대 환경에 따라 음식물처리기 설치가 불가한 경우가 있는데, 이때에도 휴렉은 최초로 유일하게 외부형을 따로 개발해 제공하고 있어, 다용도실이나 화장실, 베란다 등 원하는 곳으로 대체 설치가 가능하다.

추가로 음식물처리기 외에도 휴렉의 또다른 브랜드로 홈케어서비스가 있는데, 국내 유일하게 옵션 선택으로 월 렌탈료에서 3,000원만 추가하면 홈케어서비스로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매트리스청소, 라돈 측정까지 총 4가지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해당 옵션을 추가하면 1년마다 정기방문시 음식물처리기 점검 및 미생물 보충과 함께 원하는 순서대로 한가지씩 받게 된다.

휴렉 음식물처리기는 4년 렌탈로 구입 가능하며, 만료 후에는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된다. 월 렌탈료는 29,900원으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13,000원이 할인되어 16,900원까지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모든 서비스는 휴렉 만의 까다로운 사전 교육 및 실습을 모두 이수한 믿을 수 있는 오랜 경력의 매니저들이 1:1 전담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휴렉은 가정용 뿐 아니라 업소용, 산업용 등 음식물처리기를 김포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전문기업으로, 유통 및 판매와 서비스까지 모두 직접 관리한다. 현재 전국 70개 지점망을 통해 어느 지역에서나 빠르고 정확한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설치와 서비스, AS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런 제품 경쟁력 및 서비스를 통해 음식물처리기 부문으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소비자만족도에서 1위에 뽑혀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으며, 대한민국 엄마들이 선정하는 브랜드 BBKI에서도 2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국내최초 유일하게 서울시가 뽑은 우수기업 하이서울 브랜드에서도 각 부분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벤처기업 인증도 받은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 신형 휴렉 음식물처리기는 CJ, 롯데 등 홈쇼핑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휴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850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